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맛집 카페19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편의점 구매방법 및 후기 요새 아사히 생맥주캔이 한국에서도 판매하면서 아주 핫하죠? 인스타그램에 너도나도 거품이 촤르르륵 나오는 사진과 동영상을 너도나도 올려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 아사히 생맥주캔은 우리나라에는 없고 일본에서 살 수 있어서 그동안 일본여행을 가야 먹어볼 수 있었는데, 지난달 부터 우리나라에서도 판매를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1박스 24캔을 51,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인기 상품이라 그런지 1인당 2박스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판매 초기에는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했었는데, 지금은 전국에 품절이라 구매가 안되는 상황이에요 ㅠㅠ 하지만 저는 발빠르게 초기에 구매를 했고, 그마저도 없을까봐 GS 편의점 어플을 이용해서 예약 구매했습니다 편의점도 요새 배달도 되고 예약 픽업도 된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집밖에 .. 2023. 5. 15.
대전 문지동 소바맛집 소바공방 오늘은 대전에 웨이팅 맛집인 소바공방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어느날 소바가 먹고싶어서 알아보던 중에 소바공방이라는 곳을 알게되었어요. 근데 주말이었는데 웨이팅에, 브레이크타임에 이래저래 시간이 안되가지고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평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문지동 소바맛집 돈카츠맛집 소바공방 위치 :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446번길 36 1층 영업시간 : 월-토 11:2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 불가 주차 : 주차장 있으나 협소, 동네 골목길 주차 ⭐️테이블링 줄서기 가능⭐️ 저는 월요일 저녁 7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이때는 웨이팅이 없었어요. 저녁보다는 점심에 웨이팅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여기는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서 대기팀 확인도 가능하고 원격줄서기도 가능하니까 점.. 2023. 3. 29.
도산 웨이팅맛집 미뉴트빠삐용 서울 간김에 서울 사는 친구가 이끄는 요즘 핫한 맛집은 다 다녀온 것 같아요🤭 도산에 런베뮤는 필수 코스에 있어서 도산에 요즘 떠오르는 웨이팅 긴 츄러스 맛집 "미뉴트 빠삐용" 에 다녀왔습니다.💗💗💗💗 미뉴트 빠삐용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1길 37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라스트 오더 21:30 참고로 런던베이글과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10시 오픈이라 화요일 오전 10시 1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내부는 꽉차있고 웨이팅이 9팀정도.. 있었습니다... 서울 사람들 왜 이렇게 부지런한거죠ㅠㅠㅠ 미뉴트빠삐용은 스페인 전통 츄러스 맛집으로 카멜커피와 연관되어있는 츄러스집이라고 합니다. 밖에 간판부터 감성 가득한 느낌ㅠㅠㅠ 들어가니까 예써 웨이팅 기계가 있습니다. 테이크.. 2023. 3. 27.
한남동맛집 뉴오더클럽한남 피자추천 NEW ORDER CLUB 뉴오더클럽 한남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8-14 ->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568m 영업시간 매일 14:00-23:00 라스트 오더 22:00 뉴오더클럽은 연남에도 있는 힙한 감성의 피자가게에요. 여기도 요즘 핫한 맛집으로 웨이팅 꽤나 하는 것 같은데, 저는 평일 오후 2시반쯤 방문해서 웨이팅은 따로 없었습니다. 그래도 거의 오픈하자마자 간거인데, 안에 이미 드시고 계신 분들이 많긴했습니다. 서울은... 어디에나 핫한곳은 사람이 많은.. 느낌.. 지방러는 또 한번 놀라고 갑니다..ㅎㅎ 요즘 맛집답게 힙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테이블은 많지도 적지도 않고 적당히 있는 편입니다. 뉴오더클럽 한남 메뉴 피자는 13인치, 15인치 두가지 사이즈가 있고, 저희는 여자 3.. 2023. 3. 27.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점 평일 후기 보관방법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점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8길 33 ->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455m 영업시간 : 매일 8:00 - 18:00 저번 서울 방문때 주말 런베뮤 안국점에서 실패를 경험하고 벼르고 벼르다 평일에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점으로 재도전했습니다. 도산은 안국점에 비해서 웨이팅이 그나마 나은 편인데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사람이 바글바글하긴 했습니다. 정말 아는맛이 무서운 맛이라고! 아예 안먹어봤다면 이렇게 웨이팅하며 사먹진 않았을텐데 한번 먹어본 맛이라.. 다시 먹고싶어서 서울 오길 벼르다가 이번에는 베이글 구매에 성공했습니다^_^ 압구정에 핫한 맛집들이 많은데요, 저는 미뉴트빠삐용에서 츄러스를 먹을 예정이었고, 런베뮤는 포장하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미뉴트빠삐용도 아침부터.. 2023. 3. 27.
선화동 선화단길 신상카페 램키드 RAMKID 오늘 소개할 카페는 선화동에 새로 생긴 램키드카페 입니다. 선화동을 지나다니다가 새로 카페가 오픈한걸 진작에 알고있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선화단길이라고 불리는 선화별당있는 그 거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위치 :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서로 29, 1층 & 지하 -> 중구청역 3번 출구에서 충남학원 방향 골목길에 위치 영업시간 : 화-일 11:00-22:30 월 11:30-22:30 주차 : 주차장 따로 없음. 골목 주차. 대흥동에 같은 이름과 비슷한 간판에 램키드커피바가 있습니다. 두개가 그리 멀지않은 위치에 있으니까, 헷갈리지 말고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세요! 램키드카페는 외관부터 힙한 느낌 그자체입니다. 들어가서 카운터로 가면 이렇게 태블릿PC의 메뉴판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크림라떼가 이름따라 시.. 2023. 3. 5.
반응형